Notice

고바이오랩 ‘바이오비옴’, 현대HCN 강성태의 스튜디오S 제작 지원

2019.05.10

[스타데일리뉴스=황규준 기자] 한국인 마이크로비옴 전문연구기업 (주)고바이오랩(대표 고광표)이 출시한 '바이오비옴'이 현대HCN '강성태의 스튜디오S'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. 

'강성태의 스튜디오S'는 '공부의 신' 강성태와 서울대학교 재학생들이 출연하여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입시 전략 및 공부 방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.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및 9시에 현대HCN채널 1번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, 유튜브 채널 'HCN 지역방송', 네이버TV 채널 '현대HCN 아일랜드'로도 시청 가능하다.         

바이오비옴 M396 제품은 서울대학교 연구진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발굴한 유산균주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L-테아닌을 포함한 복합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, 장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5종의 프리바이오틱스(부원료)를 포함하고 있으며 비타민D 를 통해 뼈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. 이에 바이오비옴 M396은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적합하며 바이오비옴몰을 비롯한 GS샵, 롯데닷컴, CJ몰 등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. 

㈜고바이오랩은 바이오비옴 M396제품을 '강성태의 스튜디오S' 프로그램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. 

 

[출저] http://www.stardaily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36645

Back to List
Top